상간소송 상간녀 복수하는 확실히 하는 방법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배우자의 외도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 것 같아요 

가장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했다는 사실에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잠도 잘 못 주무시고 계시죠
 
이런 상황 자체도 너무 고통스러우실 텐데, 상간녀소송까지 검색하신 분들이라면 정말 강인하신 분들인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이 가치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내 피해는 최소화 하면서 상간녀에게 합법적으로 복수할 수 있는 2가지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상간녀 합법적으로 복수하는 방법

1. 상간녀 소장 회사, 집으로 보내기

 
먼저 법원에 상간소송을 신청하면 피고(상간녀, 상간남)가 소장을 받을 주소가 필요합니다.
 
상간녀 직장 주소를 알고 있다면
송달 주소에 직장 주소를 적으세요.
 
이 경우 법원에서 상간자 소장을 상간녀, 상간남의 직장으로 송달하게 됩니다.
 
물론 소장이라는 것은 본인에게 직접 송달되어야 함이 원칙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소장을 받아서 소장 내용까지 읽어보게 될 확률은 낮습니다.
 
그렇지만 소장을 배송하는 배송원이 집이나 회사에 방문해서
 
“000님 계시나요? 법원특별 송달입니다.”
“본인이신가요?” 
“피고와의 관계가 어떻게 되시죠?”
 
이렇게 수령자 확인을 합니다.
 
소장 송달로서 소장의 내용이 공개되는 것은 아니지만, 간접적으로 이런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주변인들이 피소사실을 알게 되어 상간녀, 상간남을 곤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월급 가압류

소송을 제기하기 전에도 상간자의 월급을 가압류 시킬 수 있습니다.
 
상간자의 월급 가압류는 절차상 까다로울 수는 있지만 인용되기만 한다면 직장에 자연스럽게 알려지기 때문에 가장 크게 상간자에게 정신적으로, 재정적으로 고통을 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상간녀소송 위자료

상간소송에서 받을 수 있는 위자료는 보통 1500만원~ 2000만원입니다. 
 
여러 사정에 따라 위자료는 상이하고, 최근 위자료가 상승하는 추세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상간 소송으로 받을 수 있는 위자료는 최대 3000만원 수준으로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상간소송위자료보다 더 많은 금액으로 보상받고 싶으신 경우, 변호사와 상의하여 상간자와 합의를 진행하는 방식으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상간녀소송 변호사 비용

상간소송에 필요한 비용은 크게 두 가지 입니다.

 
1. 변호사 수임료 (착수금)
2. 성공보수
 

1. 변호사 수임료 (착수금)

 

변호사 수임료의 경우 330만원, 440만원, 550만원 정도로 법률사무소마다 다양합니다. 

정해진 금액은 없으나, 수임료가 싸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수임하는 경우, 변호사가 동시에 처리하는 사건의 숫자가 많아지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의뢰인 한 분 한 분께 들일 수 있는 시간과 관심이 점점 줄어들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2. 성공보수

 
성공보수의 경우 소송에서 이겼을 경우 받는 위자료의 일부를 변호사에게 지불하는 것입니다. 보통 5~10%사이로 지불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변호사 수임료 440만원
예상 상간소송 위자료 2000만원

성공보수 10%의 경우 

상간소송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변호사 수임료 : 440만원 + 성공보수 200만원(2000만원 * 0.1)
총 비용 640만원 입니다.